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직접구매한 평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쓰던 드라이기를 언제 한번 떨어뜨리고 난뒤,

갑자기 타는 냄새가 솔솔 난다.






급한마음에 쿠팡 로켓배송에 시켰는데

담날 아침 출근한 신랑이 

드라이기는 주문하지말란다;;;;;;;;;;




자기가 주문했다고.....

나도 했다고;;;;;







그럼 서로 어떤걸 주문했는지 

보여주고

한명이 취소하잖다...






신랑꺼 보고 내가 바로 취소 

ㅇ ㅏ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바로 다이슨드라이기

슈퍼소닉이었다.


















배송이 와쏭"

드라이기가 와쏭"











뜯어보쟝











아코 이뿌다^^













구성품

뭐가 많다 



보호 스펀지도 있고,

보호해야지 암~









입구가 좁은것,

넓은것 하나씩 있고

젤 밑에껀 두피말리고,곱슬머리나 펌머리 스타일링 하는 거 라는데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다;;;;



동영상보고 터득해봐야겠다








신기하게 끼우는게 아니고

자석처럼 착 달라붙는다

편한것같다

















미끄럼방지패드

이거 깔고 올려두니 기스날 걱정이 없을듯하다












그냥 말릴때는 아무것도 안끼고 말리는게 최고인듯하다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쎄다 ㅋㅋㅋ




애들은 폭풍이란다 ㅋㅋㅋㅋ



저 작은 구멍에서 폭풍같은 바람이 나오니까

머리속까지 바람이 파고들어

속머리부터 말려주는듯하다


그래서 더 빨리 마르는듯




내머리가 탈색한 머리라 

일반드라이기로는 무게도 무겁고 끝까지 말리기가 너무 힘들다



그래서 거의 반정도 말리고 저절로 마르게 냅둔다

한번도 끝까지 말린적이 없는데



다이슨으로 끝까지 말려봤다 

오호호호호 ㅋㅋ 




요물이네 이거 ^ ^




애들도 머리 말릴때 오래걸린다고 지겨워하는데

다이슨으로는 얼마안걸리니

좋아하더라 





굳초이스였쒀 어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