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항공 홍콩항공권 9월10월 특가! 가장 싼 날짜 돌려봤어요!



















제주항공 인천/제주 - 홍콩 9-10월 특가 




말복이 지나서인지,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어요.



어젯밤에는 오랜만에 에어컨을 안켜고 

자연바람을 느끼면서 

잠이 들었네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휴가는 다들 갔다오셨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창 휴가철을 피해서

가는데요!


어딜가든 사람도 너무 많고 

너무 더우니까 오히려 놀러가고싶은 마음도 안생기더라구요

몸도 마음도 지칠데로 지친 후!

떠납니다 ㅋㅋㅋㅋㅋ




갔다와서 더우면 또 지쳐요

갔다오고 날이 좋으면 그 기분 그대로~!!






뒤늦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예요

9월10월 홍콩으로 떠나실 분 계신가요?













제주항공에서 인천-홍콩, 제주-홍콩 게릴라 특가를 한다네요




판매기간은 2018년 8월 16일 ~ 2018년 8월 22일까지!

출발기간은 2018년 9월 1일~ 2018년 10월 31일 까지!














인천-홍콩 편도 총액은 69,900원

제주-홍콩 편도총액은 65.900원 부터 이네요













게릴라이벤트로 페이스북에 남기면 영화 목격자 예매권을 준다네요 ㅋㅋ

뭔가 잘 조합한 이벤트 제목과 상품이네요 ㅋㅋㅋ











또 다른 이벤트는,

9월 홍콩노선 화목 2107편 야간 탑승자에게 이벤트를 통하여 홍콩 공항철도, 유심카드를 주는 연애조작단 이벤트!




저가항공을 타면 가위바위보 게임도 하고 

이거저것 게임을 많이 하던데 

그런 게임을 통해서 주는 게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항공권 유의사항으로는

예약은 제주항공홈페이지, 모바일웹/앱 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고객센터를 통한 신규 예약발권시 별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예약발권시 수수료가 면제되오니

편리한 온라인예약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상기운임은 항공운임 등 편도총액입니다.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 시설 사용료는 발권일,환율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해당 운임은 한정 좌석으로 운영되며

실시간 예약률에 따라 예약불가 일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판매좌석이므로 조기매진 될 수 있습니다.

항공권 구매시, 예약변경 및 환불 등에 대한 상세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날짜가 특가로 나와있는지,

날짜를 돌려봤어요















가는 편은 일요일,수요일이 특가가 많네요

오는 편은 금,토정도?













제일 저렴한 특가로 뽑아봤는데

총 149,300원이 나오네요




그럼 광고한 금액이랑은 다른데...

이 금액은 편도 74,650 원 이네요





4,750원 비싸다는 ㅋㅋㅋ


그래도 황복 15만원 돈이면 괜찮네요!!!













역시 사람들이 움직이는 반대로 움직여야 비용도 싸고 

사람들에게 치이지도 않는 그런 여행을 다녀오나봅니다..






가능하다면,

남들 놀때 열심히 일하고

남들 다 놀고오면 그때 떠나보는게 어떨까요?




즐거운 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