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투썸플레이스 블루베리파블랑안에... 뭥미?



-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아직 11월도 안됐는데

벌써 겨울 날씨면...

진짜 겨울에는 얼마나 추워질꺼란 말인가... ㅠ


여름에 정말 더우면

겨울엔 정말 춥다고 하네..


진짜 기대된다 이번겨울 ㅋㅋㅋㅋㅋ

작년 겨울에도 

차에서 잠깐 내렸는데도

너무 추워서 욕이 나오더라 ㅋㅋㅋㅋ


이번겨울도...................................................★​






요즘엔 아이들이 어린이집 끝나고 

학원을 가니 

예전처럼 커피숍 가는 시간이 줄어들었다.

월요일엔 수업이 아무것도 없어서

오랜만에 애들찾아 

투썸이나 갈까?



창가에 앉아 떨어진 낙엽을 보며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는 기분은

참 뭐라 설명도 필요없는

소확행이다.



난 따뜻한 밀크티,

당신은 처음보는 블루베리파블랑,

아이들은 스트로베리초코케이크,



투썸 밀크티는 맛있다. 

아니, 밀크티는 그냥 맛있다. 


투썸 케이크도 맛있다.

딸기철에는 위에 딸기가 올라가는데

딸기철이 아닐때는

체리를 올려주더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아이스박스를 더 좋아하는데

너무 달아 ;;;;;

니들은 좋겠지만 

먹이기는 싫으다ㅋㅋ


오랜만에 간 투썸에서 처음보는 메뉴

블루베리 파블랑.



블로베리요거트에 블루베리,산딸기,그래놀라,소프트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상큼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음료란다.



맛있겠다~ 하고 한스푼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은 맛있다........


근데 산딸기가 얼음이다 ㅋㅋㅋ

위에 올라간 산딸기랑 블루베리가 냉동실에서 

바로 꺼낸 상태;;;;;;


이가 시려서 깨물지를 못하겠다;;;;;




먹다보니 밑에 블루베리 요거트가 깔려있었다.



근데 계속 먹다보니 얼음도 있었다 ;;;;;;;;;;;;;;;


뭥미~?!! 

실수로 넣었나 싶었다.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후기들에 얼음이 다 있더라;;;;

앞으론 안시키겠다는 말과 함께...


얼음으로 부피를 채웠다 싶다.

이건 6,500원 받는건 좀.... 아닌듯!






이래서 그런지 

난 항상 먹던것만 먹나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