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18년 수험생 할인,이벤트 / 메가박스,롯데시네마,cgv 영화관 할인정보




수능"



오늘이 수능시험날이였죠


지진으로 인해 1주일이나 미뤄져서

그 날에 맞춰 컨디션조절하는 수험생들에겐

타격이 컸을텐데요


그래도

이젠 끝난 일이니,

너무 점수에 얶매여있지말고


그동안 힘들었던 몸과 정신을 

좀 풀어주자구요^^



고생하셨습니다

수험생분들!!




-




수능시험이 끝나고 나면

여기저거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많이 하죠





먼저 지친 심신을 영화 한편으로 달래줘도 좋을 듯 합니다.






메가박스


11월3일~11월30일까지


수험표 or 학생증 제시시

(중고생포함+동반1인까지)

영화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네요





또,

수험표 or 학생증 제시하면

콤보를 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고3이 메가박스 신규가입 후 

영화관람하면 포인트를 무려 9000점이나 준대요!

이건 옇화한편 더 볼수있게 해준다는 말 같네요^^





-


롯데시네마


일단, 

11월25일-26일 딱 이틀간

15,000원에 

구매당일만 영화무제한 관람 ,싱글콤보 무제한리필

대박 좋으다 요건 ㅋㅋ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라네요




좋은 혜택인만큼 조건이 따르나봅니다..;;



롯데시네마 수험색혜택이 좀 좋은듯해요

고3은 무조건 2018년 롯데시네마 VIP를 해준다네요

~11월30일까지




그리고 수험표만 있으면 영화 6천원&콤보 사이즈업

~12월13일까지,




영화 외에도 성형외과,음식점 등등 

많은 곳에서 고생한 수험생들은 위한 

할인혜택이 많으니 


할인받고

즐기면서 

좀 즐기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