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인 만드는법 추천 4가지! 남은 겨울 춥게 보내지마세요










소개팅 어플 추천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춥습니다.

이제 매년 겨울이 더더 추워진다는데요...



겨울 추위를 이길 수 있는것은 

뭐니뭐니해도 꼭 붙어다닐 수 있는 

연인이 아닌가 싶어요..



혼자 움츠리고 다니는 사람들은 더 추워보이는듯해요;;;;;



남은겨울 좀 덜 춥게 보내시라고,

소개팅어플을 몇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각종 sns에서 유명하고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플

당연시 입니다.





20대30대만 이용하는 어플이구요

많은 분들이 당연시를 통해서 여자친구,남자친구를 만들고

후기와 평도 좋다고 하네요



매일 아침 16명의 이성이 추천으로 떠요

그럼 이상형월드컵이 시작이 됩니다.

한명씩 선택하고선택해서 마지막 한분인 나의 이상형분이

나를 선택을 하면 대화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이죠~

재도전도 가능하다네요 ㅋㅋ

재밌을듯!



프로필에는 나이와 직업,지역까지 상세히 나와있어서

나와 맞는 사람을 더 잘 찾을수있을듯하네요


3:3 미팅도 있다고 하니 깔아보시고 

재밌게 인연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당연시 다운받기







2. 스윗미 라는 소개팅 앱입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왔고,이것또한 sns에서 인기라네요

이건 나의 지인들에게 비밀보장이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나의 이상형 조건을 설정 해놓으면

그 조건에 맞는 상대를 찾아줘서

커플이 될 확률이 확 높아진다고 해요


소개팅도 무제한으로 해줘서 

더 더 좋은 앱!!





스윗미 다운받기






3.은하수다방



대한민국 싱글과 돌싱을 위한 소개팅 어플입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간단 소개를 할수있구요

지인차단 서비스가 있고,

자동휴면시스템으로 유령회원이 없다고 하네요


추가 인연 카드와 무료 별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인연을 만나려면 별을 따야죠 ^^!!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온라인 데이팅 부문 1위 어플 은하수 다방 입니다.






은하수다방 다운받기










4. 우리두리




우리두리앱은 돌싱,재혼,연애,결혼,미팅 의 모든 정보가 담겨있답니다.

나이,지역,신장,체형,학력,연봉등등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직접 검색할 수 있다네요

커뮤니티가 있어 연애고민상담,데이트코스소개 등등 다양한 정보가 있고

본인승인없이는 연락처가 절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오프라인 단체미팅도 가능하네요~^^


지인번호등록기능이 있어 원치 않는 상대는 사전에 차단도 가능하구요


자기소개음성,동영상기능이 있어 더 확실히 선택가능한 장점도 있답니다.


신뢰도가 높은 앱으로 유명하네요!


우리두리에서도 매일 5명씩 무료로 소개를 해준다고 합니다.







우리두리 다운받기




▼ ▼ ▼ ▼ ▼ ▼ ▼ ▼ ▼ ▼ ▼ ▼







4가지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당^^

모두다 다운받으시면 

더 많은 이성을 만날 수 있겠죠?



추운 겨울 혼자 지내지 마시고,

얼른 이성친구 만나셔서 남은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참고로 제생각엔


취미가 잘 맞고

먹는 입맛이 젤 비슷한 사람이 좋은것같아요~ㅋㅋ


그래야 연애도 재밌게~

결혼하고서도 재밌는 결혼생활이 될듯합니다^^



화이팅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