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영화 코코, 디즈니 픽사에서 이번엔 어떤 사고를 칠까?











영화  코코 
















믿고 보는  디즈니 픽사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눈과 귀가 황홀한  놀라운 마법의 여행 

2018년 첫 감동 어드벤쳐

영화 "코코" 가 

1월 11일에 개봉을 한다고 해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가 

죽은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 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자들의 세상 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우리나라에 들어오기도 전에 역대 추수감사절 개봉 영화 오프닝 top4에 등극하는 쾌조의 스타트로

북미 박스오피스 3주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장편애니메이션상 & 주제가상 2개부문 노미네이트!

이로써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은 12년 연속 노미네이트 대기록을 수립했다고 합니다.





코코는 

장난감이라는 소재와 추억이라는 주제로 전세께 관객들의 찬사를 받은 

이스토리2와 토이스토리3를 연출한 리 언크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가족이라는 보편적인 공동체와 기억이라는 주제로 남녀노소 없이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낸다고 합니다.














우연히 죽은자의 세상으로 들어가

해가 뜨기 전에 원래 세상으로 돌아와야 하는 12세 소년 미구엘과

그를 돕는 대신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자 하는 사기꾼 헥터의 세대와 세계차이를 극복한 우정을 그린다네요

전혀 관련성이 없는 것 같지만 점차 공통분모를 발견해나가며 가까워지는 두 캐릭터의 티격태격하는 관계가 극을 이끌어가며

디즈니,픽사의 믹스매치 콤비플레이를 성공 시킨다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겨울왕국의 Let IT Go 모아나의 How Far I'll GO 에 이어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코코의 메인 테마곡 Remember me 는 

렛잇고를 작곡한 로버트 로페즈&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부부가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렛잇고로 대단한 열풍을 일으켰는데

코코의 리멤버미는 또 어떤 열풍을 일으킬지 기대가 됩니다.




또 반가운 소식은 리멤버미의 우리말버전은 

요즘 다시 떠오르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씨가 불렀다고 하네요











영화 더빙판 마지막에 자신이 부른 노래가 나온다고 

영화가 끝나도 자리를 지켜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ㅋㅋ




꼭 다 듣고 나와야게쒀요~!!!












예전에 인사이드아웃볼때 영화 시작하기전에 단편애니메이션으로 라바가 상영이 됐었죠

도리를 찾아서에서도 파이퍼 

항상 장편 못지않은 스토리텔링과 비주얼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본편에 앞서 공개하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가

이번에는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어린이들이 엄청 좋아할듯 해요^^




올라프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가족 전통이 없는 엘사와 안나를 위해 아렌델 왕국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찾아 순록 스벤과 함꼐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여전히 귀여운 외모와 엉뚱한 발상으호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공략하는 올라프와 스벤의 모험을 담았다고 합니다.




영화 코코는 조명,시각효과,레이아웃 등 영화의 다양한 방면에서 픽사 한국인 스탭들의 활약을 느낄수 있어

한국 관객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영화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시간 105분 으로 

어린이들도 지루하지않게 볼 수 있고..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남녀노소 모두 다시한번 

환상과 모험의 세계로 안내해줄 영화 코코 

기대됩니다!


올 한해 모든이들의 입에서 코코의 리멤버미가 흥얼거려질듯 하네요!